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국제이침협회, 군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장학금 전달..
사회

국제이침협회, 군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장학금 전달

하태웅 기자 ktshtw@hanmail.net 입력 2023/02/22 13:38

위기청소년 위한 장학금 전달식(사진-군산시)

[굿모닝전북=하태웅기자] 군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김진호)는 지난 20일 국제이침협회로(회장 김종관)가 100만원의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위기청소년 및 학교 밖 청소년 4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김종관 회장은“이번 장학금 전달은 평소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관심이 많았던 국제이침협회, 이현협회 및 관계 회원들의 참여로 이루어져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후원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호 소장은 “이번 장학금 후원 행사는 지역사회 민간단체의 참여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고, 이후 다른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좋은 선례가 되었다”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의 청소년들이 더욱 힘차게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상담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의 조화로운 성장을 위해 전문적 상담 및 위기청소년 통합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하태웅 기자 ktshtw@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