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한전MCS 정읍지점·익산지점 추석명절 맞아 보훈가족 힐링..
사회

한전MCS 정읍지점·익산지점 추석명절 맞아 보훈가족 힐링멘토링 위문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4/09/12 09:17 수정 2024.09.12 09:22

전북서부보훈지청,. 위문품 전달(사진_보훈지청)

[굿모닝전북신문=오운석기자] 국가보훈부 전북서부보훈지청(지청장 주영생)은 9월11일(수) 한전MCS정읍지점(지점장 유순이)과 익산지점(지점장 최창운)이 추석명절을 맞아 보훈가족 힐링멘토링 위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보훈가족 힐링멘토링은 전북서부보훈지청과 결연을 맺은 유관기관이, 보훈가족과 매칭(멘토-멘티)하여 명절이나 호국보훈의 달 때 정기적으로 보훈가족에 대한 위문을 하며 사랑을 나누고 있는 사업이다.

한전MCS는 한국전력공사 자회사로 전기검침 업무 등을 하고 있으며, 정읍 및 익산지점 직원들이 성금을 모아 결연을 맺은 각지역 보훈가족 2가구씩 방문하여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 하였다. 이 자리에서 한전MCS정읍 유순이 지점장은 “국가유공자분들의 희생과 헌신 덕분에 매년 걱정없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따뜻한 한가위 보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 라고 하였다.

전북서부보훈지청은 국가를 위한 희생과 공헌에 대한 존경과 감사 분위기 확산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힐링-멘토링은 2013년에 시작하여 올해로 12년이 되었으며, 참여해주신 기관장님을 비롯한 직원들의 보훈실천 동참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힐링멘토링은 농업기술진흥원, 익산교육지원청, 익산우체국, 익산경찰서, 익산세무서, 익산소방서, 전북교육연수원, 금강방송, 금만농협, 광활농협, 누가병원, 혜성병원 등 21개 기관이 현재 참여 중이며 보훈가족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