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남원교육지원청, 제27회 교육장배 초·중학교 육상대회 개..
교육

남원교육지원청, 제27회 교육장배 초·중학교 육상대회 개최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4/10/27 17:02

↑↑ 남원교육지원청, 제27회 교육장배 초·중학교 육상대회 개최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남원교육지원청은 10월 25일에 남원종합스포츠타운 육상장에서 `제27회 전북특별자치도남원교육지원청 교육장배 초·중학교 육상대회`를 개최했다.

교육장배 육상대회는 지역 육상 꿈나무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남원지역 최대 학생 육상 대회로, 이번 27회 대회에는 초 21교, 중 6교에서 432명의 학생이 출전해 기량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서 초등 A부에서는 남원초, 초등 B부에서는 운봉초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중등부에서는 남원용성중학교가 우승을 거두었다.

남원 학생 육상은 지난 9월 제28회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기 육상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대회에 참가한 운봉초등학교 학생은 ˝이번 대회를 통해 육상에 대한 더 큰 목표를 세우고 운동에 대한 열정을 더욱 키우겠다며, 육상은 나에게 꿈을 주는 스포츠다. 다음 대회에서는 더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고 육상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다.

박영수 교육장은 ˝대회 결과와 메달에 연연하지 말고 각자의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목표에 도전하는 선수들의 굳은 의지에 찬사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육상 꿈나무 학생들이 미래의 육상계 거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 ·재정적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