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전주시사회복지협의회 2025년 제1차 임시이사회 개최..
사회

전주시사회복지협의회 2025년 제1차 임시이사회 개최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5/04/10 16:24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협의회 활성화 방안 등 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논의 이어가

↑↑ 전주시사회복지협의회 2025년 제1차 임시이사회 개최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지역사회복지의 균형적 발전과 증진에 기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전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10일 전주중부비전센터 가나안홀에서 ‘2025년도 제1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임시이사회에서는 2025년도 제1차 추가경정예산에 대한 심의가 이뤄졌으며, △제9대 임원 위촉장 전달 및 신규 임원 소개 △협의회 현황과 2025년 예산 및 주요사업에 대한 보고 등이 이뤄졌다.

또한 참석자들은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협의회 활성화 실현을 위한 의견을 교류하며 전주시 사회복지의 발전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펼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전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올해 제9대 임원진을 새롭게 구성했으며, 이들은 앞으로 3년간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앞장서게 된다.

김형석 전주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이날 출범식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함께하는 든든한 신·구임원들과 함께 전주시사회복지를 위해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전주시주민도움센터 운영을 통한 취약계층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좋은이웃들 사업을 통한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 △전주시주민돌봄센터(통합돌봄거점공간운영) 사업을 통한 주거환경 개선사업 △전주시사회복지종사자의 복지증진과 처우개선을 위한 노력 등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