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 명수 시즌2, 다양한 할인이벤트로 출발 |
‘배달의 명수는’지난 2020년 3월 13일 출시 이후 누적매출 160억원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종합쇼핑 플랫폼으로 도전을 시작하는 ‘배달의 명수 시즌2’오픈 기념으로 △ 오픈기념 할인쿠폰 이벤트, △ 2021년 만족도 조사 참여 할인쿠폰 이벤트, △ 생필품 공동구매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오픈기념 할인쿠폰은 24일부터 신규입점 가맹점 대상 주문 시 5,000원 할인 및 기존 입점 가맹점 주문 시 2,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만족도 조사 할인쿠폰은 오는 27일부터 설문조사 참여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새롭게 준비된 ‘공동구매전’은 군산슈퍼마켓협동조합 지원으로 생필품 7개 품목을 시중가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24일부터 26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실시 된다.
김호남 군산슈퍼마켓협동조합 이사장은 “온라인 시장이 커지다보니 필요성은 인지하였으나 접근할 방법이 없었는데 새롭고 뜻깊은 기회가 주어졌다. 성공적으로 빠른 정착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식배달앱으로 출발한 배달의 명수는 지난 6월부터 ‘배달의 명수’ 고도화 개발에 착수해 다양한 업종 입점을 위해 마트, 로컬푸드, 기타 업종을 위한 별별배달 카테고리를 구비했다. 또 공동구매, 마감할인, 스탬프 기능 등 마케팅 기능을 추가하는 등 소비자가 다양하고 편리하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앞으로 배달의명수를 통해 지역 내 더 많은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시장을 준비하고 스스로 역량을 키워 지역경제의 근간을 튼튼히 하고 군산사랑상품권의 유통확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변화된 배달의 명수는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배달의명수가 또 한번 온라인 종합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군산시민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