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마실축제 군민 참여 체험 부스 운영자 2차 공모(사진-부안군) |
[굿모닝전북=김종담기자] 부안군대표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종문)는 오는 5월 4일~6일까지 3일간 부안읍 매창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10회 부안마실축제’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특별한 경험 제공을 위해 군민을 대상으로 운영할 체험 부스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공고기간은 3월 13일부터 3월 24일까지이며, 새만금잼버리과 축제팀(부안보훈회관 1층 축제상황실)에서 참가신청서를 접수한다. 공모 참가는 공고일 현재 부안군 지역 내 주소를 1년 이상 두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면 가능하다.
이번 모집하는 체험부스는 30개 이내 규모로 운영할 계획이며,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마실축제의 정체성을 담은 부스를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부안군 홈페이지(www.buan.go.kr) 고시/공고란 또는 부안마실축제 홈페이지(www.buanmasil.com) 공지사항 중 ‘제10회 부안마실축제 군민 참여 체험 프로그램 2차 공고’ 게시물에서 신청서를 비롯한 관련 서류를 작성하여 우편, 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해 3월 24일 18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부안군대표축제추진위원회는 접수된 서류에 대해서 엄격히 심사한 뒤 4월 중 최종 선정해 선정자에게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김종담 기자 jd1313@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